민원신청 협회 업무, 심사 등과 관련하여 발생한 우리 직원의 금품 및 향응수수, 부정부패, 비위행위,부당한 압력행사, 예산낭비, 기타 위법행위 등의 신고를 접수합니다. <div class="ksakr_wrap"> <div class="tit_box1"> <h2 class="tit_dep2">민원신청</h2> <p>협회 업무, 심사 등과 관련하여 발생한 우리 직원의 금품 및 향응수수, 부정부패, 비위행위,<br>부당한 압력행사, 예산낭비, 기타 <strong class="underLine">위법행위 등의 신고를 접수</strong>합니다.</p> </div> </div> fnctId=qna,fnctNo=5 민원신청 처리절차(상담/신고) 1민원접수 : 민원 상담/신고 2사실여부 파악 : 부정부패(금품, 향응수수 등) 비위불공정행위 불친절 등 3관계자 사실진위 확인 : 민원인 전화 또는 방문면담 4민원인에게 사실내역 통보 : E-MAIL, 민원게시판 알림 및 협회내부보고 5종료 : 비위ㆍ위법행위 없을 경우 혹은 윤리행동강령관 보고 조치 : 비위위법행위 있을 경우 민원신청/신고하기 내 민원보기 협회업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업무별 Q&A 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 KS표준 국제표준 KS인증·심사 국제인증 교육훈련 국가품질상·분임조 품질 인재개발원 회원사 기타업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