불만 및 이의처리 절차
불만 및 이의처리 절차
국제인증 업무와 관련하여 불만이나 이의가 있는 경우, 그 사항을 첨부 양식을 이용하여 신청하시면 접수 후 절차에 따라 투명하고 공정하게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.
ISO인증서비스 불편신고센터
ISO인증서비스 관련 불만 및 이의 제기 연락처
인증 분야 | 전화번호 |
---|---|
최초심사 | 02-6240-4671~4680 |
품질, 환경, 안전, 녹색, 식품안전, 에너지, 비즈니스연속성, 정보보안, 부패방지, AI+, 인권경영우수기업, 블라인드공정채용, 보청기적합성 |
02-6240-4671~4680 |
IATF 16949 | 02-6240-4674 |
JIS | 02-6240-4672 |
인증심사원의 부당행위[금품, 향응, 편의제공(교통, 숙박)]신고 연락처
담당자 주경희, 02-6240-4662, jkh@ksa.or.kr